크립토닷컴, 파리 생제르맹 최초 공식 가상자산 플랫폼 파트너로 선정

파리/홍콩, 2021년 9월 8일 - 혁신을 이끄는 프랑스 프로축구 클럽 파리 생제르맹(PSG, Paris Saint-Germain)과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가상자산 플랫폼 크립토닷컴은 오늘 다년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크립토닷컴은 이처럼 큰 규모의 파트너십에서는 최초로 스폰서십 비용의 상당량을 가상자산 토큰 CRO로 지불할 예정이다. 파트너십 내용에는 크립토닷컴의 네이티브 NFT 플랫폼(Crypto.com/NFT)에서 독점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를 발간하는 것도 포함된다.

파리 생제르맹은 최근 스포츠 역사상 가장 강력한 축구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다. 기존의 탄탄한 전력에 더해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 세르히오 라모스, 잔루이지 도나루마, 조르지니오 바이날둠, 아치라프 하키미와 누누 멘데스를 새로 영입하면서 세계적인 스타덤 정점에 올라섰다. 가상자산 업계의 리더인 크립토닷컴을 파트너로 선정한 것도 자연스러운 행보다. 전 세계 천 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크립토닷컴은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모두 상위 10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금융 앱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상자산 플랫폼이다. 또한 크립토닷컴의 가상자산 카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상자산 카드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

크립토닷컴은 스포츠 파트너십 부문에서도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UFC, 포뮬러원(F1), 레가 세리에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올해 초에는 가상자산 플랫폼 중 최초로 F1 팀 및 NHL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파리 생제르맹의 최고 파트너십 책임자 마크 암스트롱(Marc Armstrong)은 “크립토닷컴을 파리 생제르맹의 파트너로 맞이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크립토닷컴과 파리 생제르맹은 혁신에 대한 열정과 최고의 자리에 오르려는 열망을 함께 공유한다”고 밝혔다. 또한 “파리 생제르맹은 이 파트너십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e스포츠, 디지털 부문에서 선구자로서 비전과 리더십을 펼쳐보일 것”이라 말하며 “지금처럼 흥미로운 가상자산의 시기에 크립토닷컴과 함께 클럽의 팬들에게 선사할 새로운 경험이 무척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크립토닷컴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설립 당시부터 크립토닷컴이 가져온 사명은 보다 빠르게 전 세계 가상자산의 상용화를 가속하는 것이었다”며, “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파리 생제르맹 같은 세계 최고의 파트너들과 함께하면서 이루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장과 팀을 통한 브랜드 노출, NFT 공동 개발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참신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