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Bitcoinist의 뉴스에 따르면, 비트코인 자금으로 제작된 첫 번째 다큐멘터리는 내일 9시에 ‘Swan Bitcoin’ 유튜브 채널에서 시작된다. 다큐멘터리 제목은 “This Machine Greens: Bitcoin and the Future of Clean Energy(비트코인과 청정 에너지의 미래)”로 에너지 소비 문제와 비트코인을 둘러싼 영향을 다룬다. 다큐멘터리는 비트코인과 작업증명(PoW)에 기반한 합의 알고리즘이 미국 달러보다 에너지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한다고 제안한다. 또한 이 다큐멘터리는 비트코인이 탄소 제로 배출을 달성하는 데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답하려고 시도한다. 다큐멘터리 제작진은 현재 차기작 TRUST의 기부금을 받고 있다. 첫 번째 다큐멘터리와 마찬가지로 이 프로젝트는 비트코인과 해당 커뮤니티에서 전액 자금을 지원받는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비트코인 에너제 소비 문제와 관련된 첫 번째 다큐멘터리가 내일 시작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