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터 통신이 보도한 바와 같이, 코인베이스 정크본드(투기등급 기업이 발행하는 회사채) 규모에 5억 달러를 추가했다. 현재 총액은 20억 달러(2조 3,380억 원)이다. 이 소식통에 따르면 이를 상향 조정하는 이유는 시장의 관심 때문이라고 한다.

코인베이스는 조달된 자금을 제품 개발 개선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및 금융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의 인수 및 합병 가능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최근 코인베이스는 고객들을 위한 암호화폐 대출 상품을 출시하겠다는 의도에 대해 이 암호화폐 거래소를 고소하겠다는 위협을 당하면서 SEC 규제 기관과 마찰을 빚었다.

한편, 최근 국제 신용평가사 무디스는 불확실한 규제 환경과 치열한 경쟁으로 코인베이스 회사채에 정크(투기) 등급인 ‘Ba2 등급’을 부여했다. 재무상태는 ‘투자적격등급’에 해당하지만, 불확실한 규제 환경과 치열한 경쟁이 강점을 상쇄한다는 이유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베이스, 정크 본드 발행 규모를 20억 달러로 늘리다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