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2021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및 블록체인 교육 개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2021 후오비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및 오프라인 교육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후오비코리아는 지난 8월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에 관심 있는 대학교 재학생 서포터즈 20명을 선발했다.

특히 평소 블록체인 업계과 가상자산 시황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로 이뤄진 서포터즈단의 활동을 통해 가상자산 안전거래 캠페인, 거래소 이벤트, 대학생 참여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알렸다.

첫 오프라인 교육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수도권 대학교 재학중인 소수의 인원만 참여했고, 나머지 서포터즈 단원들은 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 내용은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에 대한 이해, 이더리움이 가져올 미래와 관련 펀드멘탈 등 최근 업계 현황 전반에 대한 설명과 추후 업계 소식을 이해할 때 필요한 기본 개념 위주로 구성됐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책임은 “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서포터즈 단원들과 여러 시선에서 각자의 의견을 교류하며 대학생들이 바라보는 가상자산 업계에 대해 한층 더 친숙해지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캠페인 제안, 콘텐츠 활동 등 가상자산 업계 확산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