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추석 한가위 맞아 비트코인 에어드롭 룰렛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총 10일간 이용자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3일 이상 출석 미션을 수행하면 1회 룰렛 돌리기 기회가 제공된다.

룰렛은 100% 당첨 기회가 제공되는데, 실시간 랜덤 룰렛 추첨결과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000원부터 5000원까지 비트코인 에어드롭으로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룰렛 당쳠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당첨된 상품의 지급은 10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고 자세한 안내사항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추석 한가위를 기념하여 코로나 확산으로 지친 이용자들에게 재미와 알찬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후오비코리아는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쉽고 친근한 가상자산 투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 콘텐츠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