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5일 비트코인(BTC)은 평행 하강 채널로부터의 탈출을 확인하면서 상승세를 재개했다. 이를 비인크립토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분석은 정보 목적으로만 게시된 것이니 참고만 하길..

현재 가장 가까운 저항선인 49,070 달러 부근으로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Fib(피보나치) 수준의 합류지점으로 인해 50,700 달러로 더 강한 저항이 있을 것이다.

[지속적 바운스]

BTC는 9월 13일 43,950 달러 지지 지역에서 상승세를 보인 이후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 후 이틀 동안, 그것은 두 개의 연속된 강세 캔들을 만들었다.

이러한 회복세에도 불구하고 기술 지표들은 여전히 약세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약간의 강세 반전 조짐을 품고 있다. 어제 MACD는 모멘텀 바 하나를 더 높임으로써 일시적으로 감소세를 멈췄고 RSI는 50을 넘어서려고 시도하고 있다.

하지만 슈퍼트렌드는 약세다(빨간색 선).

[미래 움직임]

6시간짜리 차트는 하강 평행 채널로부터의 이탈을 확인하기 때문에 더 강세적으로 보인다. 이탈 후 BTC는 상향 이동을 재개하기 전에 채널을 지지대로 검증했다.

이 외에도 MACD와 RSI가 모두 증가하고 있다. RSI가 이미 50 이상으로 이동한 상태에서 MACD는 거의 양수 값이다.

가장 가까운 저항 구역은 49,070 달러이다. 이는 0.618 Fib 되돌림 저항 수준이다.

그러나 2시간 차트는 RSI와 MACD의 약세 분기 형태의 첫 번째 약세 징후를 보여준다.

따라서, 상승의 지속 전에 단기적인 하락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

[엘리엇 웨이브 카운트]

파동 카운트는 BTC가 A-B-C 조정 구조의 파동 C에 있음을 시사한다.

그것은 C 웨이브 정상의 첫 번째 목표인 47,940 달러를 이미 넘어섰다. 이는 0.5 Fib 되돌림 저항 수준(흰색 피보나치)과 1:1 파동 A:C(검은색 피보나치) 비율이다.

그 다음으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목표는 50,750 달러이다. 이것은 파동 A:C의 1.61 길이와 0.786 Fib 되돌림 저항 수준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차트 분석, 비트코인(BTC)은 5만 달러 수준을 향해 계속 상승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