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의 최고 상품 전략가인 마이크 맥글론은 트위터에 왜 올해 비트코인이 10만 달러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공유하기 위해 트윗을 방문했다. 이 를 유투데이가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가능성”

맥글론은 트윗에서 “2021년에 상당한 진전을 이룰 것 같다”며 “비트코인이 잠재적으로 10만 달러의 가격대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만약 이 랠리가 일어난다면, 그것은 과거의 비트코인 거래 동향, 그것의 공급 감소, 그리고 주류 채택에 의해 촉진될 것이라고 믿는다.

앞서 맥글론은 비트코인에 프로그래밍된 디플레이션의 중요성을 여러 번 언급했는데, 이는 미국 정부와 영국, 유럽연합 등에 의해 수행되는 지속적인 테이퍼링에 대한 이로운 요소다.

[178,000 BTC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이동됨]

아케인 리서치 플랫폼이 공유한 데이터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의 보유고에 있는 비트코인의 양이 극적으로 급감했다.

현재, 최근 트윗은 암호화폐 겨울(Crypto Winter, 암호화폐 암흑기)의 첫 해인 2018년 8월에 마지막으로 본 수준으로 비트코인 거래소 잔고가 떨어졌다고 말한다. 이 트윗은 또한 사용자들이 지난 두 달 동안 활발하게 출금되고 있다고 한다.

7월 27일 이후 무려 178,000 BTC가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출금됐다.

아케인 리서치의 트윗에 따르면, 연구에 암호화폐 분석회사 글래스노드의 데이터도 사용됐다고 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블룸버그 전략가 “비트코인, 올해 10만 달러 돌파 가능성” 재차 언급 & 거래소 유출은 7월 27일 이후 178,000 BTC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