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체크는 17일, 취급 종목 아이오에스티(IOST)에서 실시 예정인 토큰 배포 이벤트 「Summer Airdrop」에 대응하지 않을 방침을 나타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17일 보도했다.

에어드롭은 도니토큰(DON)이 배포되는 것으로 이번이 두 번째 개최다. 배포량을 결정하는 스냅샷 일시는 2021년 9월 30일 8시(UTC, 한국 17시) 시점에 보유하고 있는 IOST가 대상으로 개인투자자도 직접 참가할 수 있다.

고객자산을 관리하는 거래소 등에 대해서는 참가 표명을 모집하고 있으나, 코인체크는 이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유는 ‘DON의 유동성 및 기술적 안전성 등이 당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고 있음을 확인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OKCoin Japan이 2021년 9월 15일부터 현물거래를 시작했지만, 에어드롭에 관한 구체적인 안내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일본 코인체크 거래소, 9월 30일 실시되는 IOST 관련 에어드랍을 지원하지 않을 방침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