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eXBT, 알트코인 에이다(ADA) 거래 시스템 구축

다중통화 플랫폼 PrimeXBT가 카르다노 에이다(ADA)를 거래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카르다노는 이더리움의 공동창립자이기도 한 찰스 호스킨슨이 비탈릭 부테린과 분쟁을 겪고 나와 설립한 블록체인 재단이다. 에이다는 카르다노 블록체인에서 거래되는 코인 이름이다.

처음에는 공정한 온라인 카지노를 실현하기 위해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개발이 시작됐지만, 후에 더 범용적 목표를 가지고 지분 증명 컨센서스 매커니즘을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으로 성장했다.

출시 당시 최대 450억 개의 에이다가 공급됐으나 유통되고 있는 건 300억여 개이며 채굴에서는 작업증명 방식이 아니라 지분증명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전기 소모가 적다는 장점이 있다.

PrimeXBT는 Cardano뿐만 아니라 Solana, Polkadot, Chainlink, XRP, Uniswap 및 Dogecoin 등 7개의 알트코인을 거래 시스템에 추가했다. 이로써 외환, 상품, 주가 지수와 함께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암호화폐 거래도 가능해졌다.

PrimeXBT 관계자는 “여러 암호화폐와 외환, 석유, 금, S&P 500 등 다양한 자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최근 V2.0 플랫폼 개편과 곧 출시될 Covesting Yield Account 모듈 업데이트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PrimeXBT는 연중무휴 실시간 고객 지원, 전담 계정 관리자를 통한 개인화된 서비스, 단일 계정에서 기존 시장과 암호화폐 시장에 모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 최고 수준의 자산 보호, 무료 스마트폰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