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한국 공식 커뮤니티 종료

바이비트는 17일 블로그를 통해 한국어 서비스 종료 및 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종료 소식을 알렸다.

바이비트 블로그에 따르면 바이비트는 오는 9월 20일부터 한국어 서비스 종료 (공식 웹사이트, 공식 블로그, 플랫폼)과 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 종료한다.

아래는 바이비트 공지내요임.

바이비트 한국 서비스 변경 안내 – 한국어 서비스 종료 및 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종료

[공지내용]

안녕하세요.
전 세계 250만이 선택한 바이비트 거래소입니다. 

바이비트는 각국 정부에서 발표하는 규제 변경 사항들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바이비트는 오는 2021년 9월 20일 월요일부터 아래에 명시된 서비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한국어 서비스 종료 (공식 웹사이트, 공식 블로그, 플랫폼) 
한국 공식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운영 종료 
바이비트는 원화 결제나 원화 거래 등 원화 마켓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바이비트는 암호화폐의 진정한 민주화와 보편적인 대중화를 위해서는 제도권의 규제가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바이비트는 거래소라는 막대한 책임감을 갖고 금융 포용성을 촉진하고 암호화폐 산업 전반의 발전을 위해 각국에서 시행하는 규제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바이비트는 앞으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고객들이 불편함과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국 정부와 전문 법조인들과 함께 원활한 소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바이비트를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