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NFT 마켓플레이스의 OpenSea는 공식 앱을 Google Play와 Apple Store에서 출시했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17일 보도했다.

현재 Google Play에서 확인한 바, 이미 출시되어 다운로드 가능하게 되어 있다.

OpenSea는 지금까지 웹브라우저 등에서 접속을 제공. 새롭게 제공 예정의 앱에서는 NFT의 보유, 거래, 거래 이력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OpenSea는 이번 주 NFT를 둘러싼 내부자 거래가 있던 것을 공표한 직후다. 그 내용은 오픈씨 홈페이지 첫 화면에 우선 게시될 NFT 상품 정보를 사전에 입수, 그 후 첫 화면에 게시되어 주목이 집중된 후에 판매했다고 하는 것이었다.

16일에 OpenSea는 내부자 거래를 실시한 책임자 요청에 근거해 사직한 것을 발표하고, 또한 제3자 기관에 의한 내부의 리뷰를 받고 있음을 밝혔다.

“우리는 이 일을 무겁게 받아들인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즉시 제3자 기관에 사고에 대한 철저한 리뷰를 의뢰하고, 지금까지의 관리 방법을 강화하는 방법을 제안하도록 의뢰했다.”

OpenSea는 올 8월 거래액이 34억 달러를 기록해 7월 기록과 비교해 10배 이상 증가했다. 그 후 9월에 들어가 NFT 시장 전체는 약간 진정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OpenSea), 공식 앱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