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소프트웨어 대기업의 대표이자 비트코인 전도사 마이클 세일러는 최근 트위터에서 ‘더 나은 가치 저장소 측면에서 비트코인이냐 금이냐’에 대한 논쟁을 포기해야 할 때인 이유를 제시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는 2021년에만 BTC가 332% 급등했고 금은 10.5% 하락했다고 말한다. 그는 지난 10년 간 금의 연간 수익률이 0인 것에 비해 비트코인이 연간 수익률 146%라는 점도 상기시켰다.

최근,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보유고에 또 다른 2억 4300만 달러 가치의 5,050 BTC를 추가하기도 했다. 그 회사는 현재 약 51억 달러 상당의 114,042 BTC를 보유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 “가치저장소 측면에서 비트코인이 금 보다 나은 이유” 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