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76ers),크립토닷컴을 팀 공식 유니폼 패치 후원사로 선정

NBA 최초의 가상자산 플랫폼 후원사로, 세븐티식서스(76ers)와 함께 시즌 중 NFT 시리즈 선보일 예정

필라델피아 (2021년 9월 22일) -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76ers)는 오늘 전 세계 천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가상자산 플랫폼인 크립토닷컴과 새로운 후원 계약을 맺고 크립토닷컴을 팀의 공식 유니폼 패치 후원사로 선정했음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크립토닷컴 최초의 NBA후원이다. 본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세븐티식서스(76ers)는 최초의 NFT를 출시할 예정이며, 팬들은 크립토닷컴NFT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세븐티식서스(76ers) 사장 크리스 헤크(Chris Heck)는 "우리는 위대함을 지향하는 데 뜻을 같이 하는 크립토닷컴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크립토닷컴과의 파트너십은 세븐티식서스(76ers)의 정체성에 녹아들 것이며, 가상자산과 스포츠가 어떻게 협업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이는 세븐티식서스(76ers)가 이루고자 했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파트너십의 모습”이라고 덧붙였다. 

크립토닷컴은 포뮬러1, UFC, 파리 생제르맹(PSG, Paris Saint-Germain), 북미아이스하키리그 (NHL) 몬트리올 커네이디언스(Montreal Canadiens) 등 세계적인 단체 및 브랜드를 후원하고 있다. 크립토닷컴은 최근 예술,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관련해 세심하게 선별된 NFT를 수집하고 거래할 수 있는 최고의 플랫폼인 크립토닷컴 NFT를 시작하기도 했다.

크립토닷컴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크립토닷컴이 세븐티식서스(76e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가상자산 플랫폼 중 최초의 NBA 공식 유니폼 패치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NBA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그 중 하나이고, 세븐티식서스(76ers)를 선택하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크립토닷컴과 세븐티식서스(76ers)는 앞으로 모든 팬들을 위한 여러가지 협업의 성과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시즌 세븐티식서스(76ers)의 네 가지 종류의 유니폼에는 모두 왼쪽 어깨에 크립토닷컴 로고 패치가 붙는다. 새로운 유니폼은 필라델피아 센터의 공식 팀 스토어에서 SixersShop.com과 모든 NBA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새 유니폼은 10월 20일 세븐티식서스(76ers)와 뉴올리언스 펠리컨스가 맞붙는 정규 시즌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폼 패치 후원의 일환으로, 세븐티식서스(76ers)는 오는 11월 팀 역사에 기록된 상징적인 순간을 기념하는 새로운 시티 에디션(City Edition) 유니폼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세븐티식서스(76ers) 팬들이 연중 구입할 수 있는 독특한 NFT 시리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크립토닷컴은 경기장 내 곳곳에 로고를 노출할 뿐 아니라, 세븐티식서스(76ers) 팬들을 위한 리워드를 후원하고, 팬들에게 가상자산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크립토닷컴 학교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지역, 전국 및 글로벌 텔레비전 방송, Sixers.com,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채널은 물론 디지털, 인쇄 및 옥외광고를 활용한 선수 브랜딩과 팀 및 리그 홈페이지와 팀 홍보자료 등 모든 플랫폼을 포함한다. 크립토닷컴은 마케팅 및 광고에 적용된 세븐티식서스(76ers)의 이름과 마크에 대한 권리를 갖게 되며 팀의 공식적인 글로벌 마케팅 후원사로 활동하게 된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세븐티식서스(76ers)는 엑셀 스포츠 매니지먼트(Excel Sports Management)의 프로퍼티 부서를 통해 새로운 패치 후원사를 찾았으며 메이플라워 엔터테인먼트는 크립토닷컴을 대표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