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stake, IBM의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프로그램인 Hyper Protect Accelerator에 합류

싱가포르, Sept 24, 2021 - (ACN Newswire) - Moonstake는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솔루션으로 글로벌 기술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인 IBM Hyper Protect Accelerator에 합류하게 되었음을 발표합니다.

지난 2년 동안 IBM Hyper Protect Accelerator는 가장 흥미롭고 글로벌한 45개의 핀테크, 의료 기술 및 보험 기술 스타트업을 지원했습니다. 올해 그들은 이 숫자를 100개로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음악, 교육, 법률 및 분산 기술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에 걸쳐 글로벌 기술 스타트업에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을 통해 1,000명 이상의 초기 단계 기업가를 지원한 Village Capital과 공동으로 주최합니다. 이 액셀러레이터 이니셔티브에서 Village Capital은 프로그램 지원 서비스의 비즈니스 멘토링 측면을 관리하고 IBM은 기술 지원을 주도합니다.

데이터 보안 요구 사항, 사용 사례, 제품 시장 적합성, 규모, 연령, 구축 및 확장 능력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평가하는 다단계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스타트업을 선택했습니다. 결선 진출 기업은 Hyper Protect의 Cohort 및 Friends에 성공적으로 합류하기 전에 여러 인터뷰를 거쳐 기술 및 비즈니스 요소에 대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Moonstake는 Maat.ai, Cryptomate 및 PayDay와 같은 다른 존경받는 글로벌 분산 프로젝트와 함께 Hyper Protect의 친구로 초대된 소수의 블록체인 신생 기업 중 하나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2020년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 및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했습니다. 2020년 8월에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빠르게 성장하여 15억 달러에 도달하여 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개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 Moonstake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NFT(Non-Fungible Token) 와 12개의 수요가 많은 스테이킹 코인을 지원하며 Muse Finance와 협력하여 DeFi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Moonstake의 모든 노력과 결과는 Moonstake의 위치와 평판을 공고히 하여 IBM Hyper Protect의 동질 집단 및 친구 리그에서 한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Moonstake의 설립자인 Mitsuru Tezuka씨는 이 중요한 행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Moonstake가 IBM의 Hyper Protect Program 2021에 선출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수개월 전부터 IBM과 빌리지 캐피탈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논의하여 결정된 것이며, Z Day의 글로벌 이벤트에서 IBM에서 공식 발표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는 Moonstake 스테이킹 사용자에게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안전한 이용 환경을 제공해 나갈 사명과 일치하고 있으며, 향후 서비스 향상을 더 가속화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ohort 4 및 Friends of Hyper Protect는 미국, UAE, 멕시코, 아르헨티나, 영국, 네덜란드, 이탈리아, 핀란드, 나이지리아, 케냐, 이스라엘, 싱가포르, 요르단 등에서 합류하며 Moonstake는 IBM Hyper Protect의 친구로서 블록체인 제품 및 솔루션 회사를 대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 커뮤니티와 비즈니스 파트너의 요구 사항에 더욱 부응함에 따라 비즈니스와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문스테이크 소개

문스테이크는 최근 지역 및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문스테이크는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파트너와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onstake는 암호화 자산 보유자에 활성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아시아 최대의 스테이킹 풀 네트워크가 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Moonstake는 Emurgo, Ontology, NEO, Astar 등 명성 높은 블록 체인 기업과 제휴를 통해, 스테이킹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Moonstake 싱가포르의 상장 기업인 OIO Holdings Limited (SGX : OIO)에 의해 인수되어 더욱 조직의 강화 체제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