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암호화폐 저널리스트이자 블로거인 콜린 우의 최근 트윗에 따르면, 코인엑스(Coinex) 거래소는 신규 사용자 등록을 금지한다고 발표했고, 렌렌비트(Renrenbit)은 다음달 폐업 소식을 전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더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중국 당국의 압력에 직면]

콜린 우는 트위터에 코인엑스(코인마켓캡에 따르면 48위 거래소)는 “10월 31일까지 중국 본토의 모든 사용자 계정을 폐쇄하고, 중국 전화번호를 통해 플랫폼에 접속할 수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중국 계정의 폐쇄는 10월 31일 오후 4시(베이징시간)까지 완료될 것이다.

완전히 폐업하고 있는 또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는 중국의 ‘OTC(장외거래) 왕’ 자오 둥에 의해 설립된 렌렌비트다. 그 회사는 10월 30일까지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발표했고, 거래소의 네이티브 토큰인 RRB는 USDT로 반환된다고 발표했다.

최근 중국 중앙은행과 공산당 당국이 암호화폐 거래와 암호화폐 채굴들에 대한 압박으로 인해 현재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이 문을 닫거나 중국 본토에서 서비스를 철수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중국 본토에서 사용자 계정을 금지한 두 개의 추가 암호화폐 거래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