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커머스 스타트업 뉴려, ‘원플원’ 론칭..'강성원 우유'와 협업

스타트업 ㈜뉴려가 소비자 권리를 극대화하고 생산자의 이익을 최우선시하는 모바일커머스 플랫폼 ‘원플원’을 론칭하면서 우유계의 프리미엄 브랜드 '강성원우유'가 원플원과 협업을 시작한다.

원플원의 모토는 ‘소비자를 위해, 생산자와 함께’다. 판매시스템의 핵심인 수수료를 대폭 개선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가격을 맞춘 동시에, 업체의 수수료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원플원은 소비자들이 구입하는 물품의 종류나 브랜드에 관계없이 전제품을 시중 최저가에 공급하되, 동일 제품을 덤으로 하나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할인방식을 적용했다.

스타트업 주식회사 뉴려는 29일 일명 '강남 우유'로 불리는 강성원우유가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강성원우유는 △건강한 소에서 나오는 헬스카우 △좋은 사료만을 먹고 자란 웰빙카우 △쾌적하고 청정한 환경에서 자란 힐링카우를 기본으로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만을 사용한 1목장 1공장 생산시스템을 이용안 프리미엄 브랜드다.

뿐만 아니라 당일 생산, 출고해 가정에서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강성원우유는 강남구와 서초구 일대에서 값비싼 아파트단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급우유로 '강남우유'로 불리기도 한다.

원플원에 입점한 강성원요구르트는 우유와 같이 여러 목장에서 원유를 모으지 않고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목장으로부터 직접 공급받아 바로 생산해 집유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번식 및 오염요소를 최소화해 한층 더 깨끗하고 신선한 제품이다.

강성원 요구르트는 화학 착색제나 방부제, 안정제, 유화제 등의 첨가제 없이 원유만을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제품이다. 장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뿐만 아니라 눈 건강에 도움되는 안토시안 성분,과 노화방지 성분, 항암효과 등이 있다.

김려흔 주식회사 뉴려 대표는 "강성원우유 브랜드를 통해 원플원이 원플러스원이라는 할인 방식때문에 떨이 상품을 판매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이 과감하게 부서질 것"이라면서 "강성원우유만큼이나 신선한 요구르트를 원플원에서 판매할 수 있게되어 뿌듯하다.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