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stake지갑, TRON(TRX)의 스테이킹을 지원 발표

싱가포르, Oct 6, 2021 - (ACN Newswire) - Moonstake는 이제 TRON 네트워크의 공식 슈퍼 파트너입니다! 오늘부터 사용자는 TRX를 스테이킹하여 Moonstake 웹 월렛과 모바일 월렛에서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TRX의 보관, 송수신 및 스테이킹이 가능합니다.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Polkadot, Quras, Centrality, Orbs 및 IOST에 이어 TRON은 Moonstake에서 사용 가능한 13번째 스테이킹 코인이 되었습니다.

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지난해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 및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했습니다. 2020년 8월에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10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여 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위권안의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해 3월부터 Moonstake는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진입했습니다. Muse.Finance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급 DeFi 연결을 지원하기 위해 Moonstake 플랫폼에 모두 통합될 예정인 핵심 DeFi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TRON은 진정으로 탈중앙화된 인터넷과 그 인프라의 구축에 전념하는 전 세계의 사용자와 개발자로 구성된 크고 활발한 커뮤니티로 잘 알려진 시장 선도 블록체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운영 체제 중 하나인 TRON 프로토콜은 에너지 효율적인 dPoS 합의 메커니즘을 채택하여 Samsung, Opera, BitTorrent, Poloniex, Swisscom Blockchain 등의 글로벌 기술 대기업을 비롯한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TRON 생태계의 분산 응용 프로그램에 높은 처리량, 높은 확장성 및 고가용성을 제공합니다.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DeFi 생태계 중 하나이며 현재 5,500만 개 이상의 글로벌 사용자 계정과 20억 개 이상의 누적 트랜잭션을 자랑합니다.

또한 TRON 기반 TRC20 프로토콜은 현재 거의 360억 USDT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스테이블 코인 순환을 호스팅합니다. 고유 코인 TRX는 콘텐츠 소비자가 게임 내 자산에 대해 제작자에게 지불하거나 게임에서 통화로 사용하거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해 제작자에게 직접 보상하거나 추가 액세스 권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Tron은 Deutsche Boerse에 VanEck TRX ETP(VTRX)가 성공적으로 등재되면서 주요 암호화 토큰(즉, Bitcoin 및 Ether)의 짧은 목록에 합류하여 14개 EU 시장에 대한 투자자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2021년 6월 이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Moonstake는 사용자에게 만족스러운 TRX 스테이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TRON 재단의 전문가 개발 팀과 부지런히 협력했으며 오늘 우리의 노력 결과를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두 프로젝트 모두 DeFi 분야와도 관련되어 있으므로 전 세계 사용자 커뮤니티에 더 많은 혁신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더 깊은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Moonstake Wallet에서 TRX를 스테이킹하는 방법

다음은 Moonstake Wallet으로 TRX를 스테이킹하는 간단한 3단계 프로세스입니다.
1. 웹 또는 모바일(iOS/Android)을 통해 Moonstake Wallet 등록
2. "지갑" 화면에서 TRX를 선택하고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TRX 화면에 접속하여 스테이킹 정보를 확인 후, 스테이킹 탭에서 "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하고 지갑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스테이킹이 완료됩니다.

TRON 네트워크에서 투표(스테이킹) 및 언스테이킹 작동 방식

TRON 네트워크의 모든 계정은 지원하는 슈퍼 대표/슈퍼 파트너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에는 사용자의 고정 잔액에 따라 결정되는 TRON Power(TP)가 필요합니다. TRX 토큰을 동결(스테이킹)하면 네트워크와 원활하게 상호 작용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와 대역폭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슈퍼 대표/슈퍼 파트너에 대한 투표권이 증가합니다.

슈퍼 대표/슈퍼 파트너에게 투표하려면 TRX가 동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Tron Power"를 생성하고 당신에게 투표권을 줄 것입니다. TRX 비용이 들지 않으며 3일 동안만 잠급니다. 이 3일 동안 TRX를 거래할 수 없습니다. Moonstake 지갑은 귀하의 편의를 위해 동결/동결 해제와 지분/해제를 결합하므로 별도의 동결/동결 해제 동작을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소 스테이킹 금액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슈퍼 대표와 슈퍼 파트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TRON 네트워크에서 모든 계정은 슈퍼 대표 또는 슈퍼 파트너가 되기 위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정은 슈퍼 대표 후보자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상위 27명의 후보자는 슈퍼 대표이며 28~127위는 슈퍼 파트너가 됩니다. 득표율에 따라 상위 127명(슈퍼대표 27명 포함)을 선정할 수 있으며, 이 127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득표수에 따라 변동됩니다. 슈퍼 대표는 해당 블록 보상(9%)과 투표 보상(91%)에 대한 대가로 블록 및 패키지 트랜잭션을 생성해야 합니다. 반면 슈퍼파트너는 위의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 투표 보상만 받습니다. 모든 슈퍼 대표 후보, 슈퍼 파트너 및 슈퍼 대표는 TRON 네트워크에서 매개변수를 수정하기 위한 제안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TRX 스테이킹의 보상을 받는 방법:

연간 보상(APY)은 약 6.0%입니다. 24시간마다 한 번씩 TRX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보상은 슈퍼 대표(파트너)가 설정한 규칙에 따라 분배됩니다.

Moonstake는 슈퍼 파트너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성장하는 생태계를 함께 확장함에 따라 TRON 네트워크와 스테이킹 생태계 전체 및 DeFi 서비스의 글로벌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TRON과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합니다.

문스테이크에 대해서

Moonstake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자로서, 법인 및 개인을 위한 분산형 지갑 서비스 개발 및 운영을하고 있습니다.

2020년 8월부터 스테이킹 사업을 본격화해서 전세계 사용자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으며 총 스테이킹 보유자산이 18억 달러 (약 2000억원)에 달성했습니다. 2021년 6월에 세계 15,000개 이상의 스테이킹 업체에서 3위에 랭크인을 완수했습니다.

지금까지 Cardano 구성 조직인 Emurgo과 TRON, NEO 등 주요 블록 체인을 포함하여 약 30개 이상의 파트너십을 통한 비즈니스 및 에코 시스템 확대를 도모해 왔습니다. 2021년 5 월에는 싱가포르 거래소 상장 기업 "OIO Holdings Limited"의 100 % 자회사가 되면서 더욱 사업의 확대와 신뢰성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s://www.moonstake.io/

TRON에 대해서

TRON은 블록체인 기술과 dApp 사용 사례를 통해 인터넷의 탈중앙화를 가속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Justin Sun이 2017년 9월에 설립한 Tron은 2018년 5월 MainNet 출시, 2018년 6월 네트워크 독립, 2018년 8월 TRON Virtual Machine 출시 등 많은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https://tron.network/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