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록, 오는 13일‘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임성미 배우 무비카드 NFT’출시

블록체인 기반 영화 및 콘텐츠 플랫폼 ‘무비블록’이 두번째 ‘무비카드 NFT’를 오는 10월 13일 출시한다.
 
두번째 ‘무비카드 NFT’로는 영화계 라이징 스타 등용문인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 <파이터>의 진아 역의 배우 임성미와 함께한다.

배우 임성미는 영화 <파이터>를 시작으로 그녀의 이름은 널리 알리기 시작했다. 작품활동을 통해 임성미 배우와 호흡을 맞춘 구교환 감독 겸 배우, 이옥섭 감독, 장재현 감독, 봉준호 감독이 극찬을 전한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다.

임성미 배우는 'NFT는 미래적 가치가 있고, 내가 가진 배우로서의 가능성과 NFT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컸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가 되기 위한 디딤돌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되어 무비블록 NFT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무비블록 관계자는 ‘임성미 배우는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로, 무비카드 NFT를 통해 임성미 배우가 영화인으로서 한단계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무비블록은 지난 15일 본격적인 NFT 서비스 출시를 통해 무비카드 NFT가 영화인의 예술활동에 새로운 기회의 등용문 및 활력소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또한, 윤재호 감독과 함께한 30개 한정으로 출시된 첫번째 ‘무비카드 NFT’가 출시 2일만에 완판되었다고 설명했다.

임성미 배우 무비카드 NFT는 무비블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오픈씨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비카드 NFT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임성미 배우의 친필 싸인이 담긴 영화 <파이터>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무비블록은 "무비카드 NFT를 통해 많은 더 많은 영화인을 소개할 예정이며, 영화시장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며 "무비카드 NFT를 소유하는 팬들에게 영화인과 소통하고 그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특권 등 그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생태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