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교육社 다스아카데미, 한상후 PD 영입..블록체인 커리큘럼 확장 추진

암호화폐 투자 전문 이러닝 기업 다스아카데미가 지난달 교육 영상 제작 전문가 한상후 PD를 영상 총괄 책임자로 영입했다고 8일 밝혔다.

다스아카데미 관계자는 "한상후 PD는 시원스쿨에서 이시원 의장 전속 PD를 담당했으며, 문정아 중국어에서 중국 4개 도시 해외 촬영을 총괄 지휘해 중국유람기 시리즈를 제작했다. 그 외에 서울대학교, 경희 사이버 대학교 등에서 다양한 교육 영상을 만들었다. 한 PD는 "업력 14년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영상 제작에 힘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다스아카데미는 한상후 PD의 영입을 계기로 영상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킬 계획이다. 이충 대표는 "영상이 좋아진 만큼 다양한 암호화폐 업계 전문가들을 섭외해 신규 강사 라인업을 확충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며 "폭넓은 커리큘럼으로 대중의 블록체인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답했다.

다스 아카데미(DAS ACADEMY)는 대한민국 1세대 암호화폐 투자자이자 [비트코인 골든타임] 저자 이충, 레이븐코인 아시아 코오거나이저 비레이더, 블록체인허브 인기 차티스트 양봉돼지, [비트코인 세계사]저자 오공 등 다양한 강사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