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테더(USDT) 마켓 영상 및 포스팅 콘텐츠 홍보왕 공모전 개최

- 테더(USDT)마켓 이용법 및 특징 관련 우수 영상 및 포스팅 선발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10월 8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후오비코리아 회원 대상으로 테더(USDT) 마켓 홍보 콘텐츠 제작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후오비코리아 페어마켓 중 가장 많은 유동성과 코인을 보유한 테더(USDT) 마켓과 대중이 가까워질 수 있는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마련했다. 초보 투자자의 눈높이에서 코인 간 거래 방법과 특징에 대해 쉽고 간결하게 설명해줄 수 있는 콘텐츠 기획을 실현하고자 한다.

모집요강에 따르면, 공모 콘텐츠는 영상과 포스팅 두 가지로 나뉜다. 주제는 동일하게 후오비코리아 테더마켓 이용방법과 특징 및 장점에 대해 초보자도 알 수 있는 대중 친화적인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콘텐츠는 각각 후오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블로그에 개제될 예정이다.

후오비코리아는 내부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운영기획팀의 1차 심사와 경영진의 2차 심사를 거쳐 영상과 포스팅 콘텐츠 각각 1위부터 3위까지 총 6개 우수작을 선정한다. 상금은 테더(USDT)로 차등 지급되며 구체적인 상금 내역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홍보왕 공모전을 통해 아직 테더(USDT)마켓 이용에 생소한 회원분들께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 가교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거래소 이용과 홍보에 대한 다양한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거래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