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C 패스트 머니 트레이더이자 BK 캐피털매니지먼트(BKCM LLC) CEO이자 창업자인 브라이언 켈리는 최근 비트코인이 점차적으로 거시적인 자산(macro asset)으로 변모했다고 언급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는 “그것은 최근 미국 비즈니스 미디어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기 시작한 부채 한도와 높은 인플레이션과 같은 것에 반응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다.

또한 “지난 30일간 연속으로 비트코인과 석유의 상관관계가 사실상 긍정적”이라고 지적하면서 “기관투자자들이 비트코인 인플레이션 헤지로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켈리는 또한 선물 기반 비트코인 ETF의 승인 가능성이 강세장을 만들었다고 확신하고 있다.

“이 두 가지가 모두 순풍으로 작용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BK 캐피털매니지먼트 CEO는 최근 비트코인 회복에 대한 자신의 견해 공유 “비트코인은 거시적 자산”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