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의 설립자이자 CEO인 마이클 델은 비트코인 열풍을 믿지 않고 있다. 이를 유투데이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뉴욕타임즈 딜북과의 인터뷰에서 533억 달러의 순자산을 가진 이 미국 사업가는 비트코인의 핵심 기술인 블록체인이 실제로 “저평가”되어 있다고 믿는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과소평가되었는지 과대평가되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다.

“내 생각에 블록체인은 아마도 과소평가된 것 같다. 비트코인은 잘 모르겠다.”

아이러니하게도, 델은 2014년 7월부터 코인베이스와 협력하여 자사 제품에 대한 비트코인 결제를 도입하기 시작한 첫 번째 주요 기업 중 하나였다. 2015년 2월에는 새로운 결제 옵션을 국제적으로 확대했다.

당시 트윗

그러나, 2017년 10월 델은 “낮은 수요”로 인해 비트코인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델(DELL)의 CEO 마이클 델 “블록체인은 저평가 되어 있다” .. 비트코인은 언급 거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