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 본부를 둔 금융기관인 SEBA 뱅크의 고객들은 곧 그들의 암호화폐 보유에 대한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를 코인텔레그래프가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10월 13일 발표에서 SEBA 뱅크는 투자자들이 SEBA 어닝(earning)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수익률을 창출하기 위해 BTC와 ETH 대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자산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이 은행에 따르면, 다른 암호화폐에 대한 지원을 통합하는 것을 계획했다고 한다.

“디지털 자산에 대한 기관의 관심이 가속화됨에 따라, 투자자들은 스테이킹, 디파이, 중앙집중식 암호화폐 차입 및 대출과 같은 서비스를 얻는데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욕구가 커졌다”라고 SEBA 은행의 CEO Guido Buehler는 말했다.

SEBA는 기관들이 중앙집권화된 대출과 차입뿐만 아니라 그것의 안정적이고 분산적인 금융, 즉 DeFi 문제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현재 폴카닷, 테조스, 카르다노에 대한 수익률을 올릴 수 있지만, 이 은행은 향후 몇 달 안에 더 많은 지분 증명 프로토콜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위스에서 디지털 자산에 초점을 맞춘 최초의 은행 중 하나인 SEBA는 2018년 설립 이후 암호화폐 공간에 관여해 왔다. 지난해 프랑스은행은 국제결제에서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의 타당성을 조사하기 위한 실험용 디지털 유로 시범사업에 SEBA를 선정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스위스 암호화폐 은행 ‘SEBA뱅크’, 암호화폐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