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nce Magnates에 따르면, 리플(XRP)은 영국에서 암호화폐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미디어는 이토로(eToro) 거래 플랫폼에 의해 발행된 최근 보고서를 인용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15일 보도했다.

eToro가 공유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3분기에 영국의 개인 투자자들은 리플(XRP)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으며, 다른 디지털 자산보다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기 시작했다.

이제 XRP는 소매 암호화폐 시장에서 영국 최고의 암호화폐로 변모했다. 전년 동기 대비 보유 증가율은 105%나 급증했다.

카르다노의 ADA는 영국 투자자들이 XRP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암호화폐다. 지난 3개월 동안 ADA는 영국에서 인기에 힘입어 이더리움을 추월해 11% 상승했고, 전년대비 1,230% 상승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보고서 : 영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암호화폐 1위 리플(XRP) 2위 카르다노(ADA)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