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실패했을 때 사람들이 저축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비트코인이 있어야 한다고 신시아 루미스 미 상원의원은 말했다. 이를 코인텔레그래프가 16일 보도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정부의 부채 한도를 28조 9천억 달러로 늘리는 법안에 서명한 가운데, 신시아 루미스 상원의원이 ‘비트코인은 신의 축복’이라고 말했다.

루미스 상원의원은 목요일 상원에서 연설을 통해 어떻게 하면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통화가 미국 같은 나라들이 현금이 바닥날 때 다가오는 위기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그녀의 관점을 제공했다.

루미스는 비트코인과 같은 비법정화폐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 중 하나는 그것들이 정부에 의해 발행되지 않기 때문에 미국과 같은 “정부들에 의해 운영되는” 부채에 종속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암호화폐는 정부와 정치 선거에 종속하지 않기 때문에 정부가 실패할 경우 사람들이 저축을 할 수 있도록 성장하고 있어야 한다.”

“여러 번 양당의 대통령들이 부채 문제를 해결할 계획도 없이 무책임하게 부채를 늘려왔다. 우리 정부를 포함한 세계의 정부들의 무책임성을 초월하는 또 다른 비법정화폐인 비트코인에 대해 신에게 감사드린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목요일 주정부의 차입 한도를 일시적으로 인상하는 법안에 공식 서명하면서 채무 불이행 시한을 12월까지로 미뤘다. 이 법안은 부채 상한선을 현재의 국가 부채 28조 4천억 달러에서 4,800억 달러까지 추가로 늘릴 것이다.

루미스는 미국 상원에서 가장 강력한 비트코인 옹호자 중 한 명으로 떠올랐다. 이 상원의원은 최근 5만 달러에서 10만 달러 사이에 상당한 양의 비트코인을 축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Bitcoin should be there to allow people to save in the event the government fails, Senator Cynthia Lummis said.)

Credits to our source: kr.cointelegraph.com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신시아 루미스 미 상원의원, 미 부채 한도 인상에 대해 “비트코인에 대해 신께 감사한다”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