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암호화폐 거래 앱 로빈후드가 도지코인 라이벌 시바 이누(SHIB)를 상장할 것을 요구하는 ‘Change.org’ 청원이 25만 명의 서명을 돌파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30만 명의 서명 목표는 이제 그 커뮤니티가 충분히 달성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달 초, ‘료시(Ryoshi)’라는 가명 개발자가 지난해 출시한 시바 이누는 불과 4일 만에 315%나 급등하면서 다시 인기를 누렸다.

지난 두 달 동안, 이더리움 기반의 ‘도지코인 킬러’가 코인베이스를 포함한 여러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었다.

앞서 언급한 청원은 시바 이누를 “진정한 잠재력을 가진 밈 코인”으로 묘사하고 있다.

로빈후드는 2018년 7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에 대한 제로 수수료 거래를 시작한 지 몇 달 만에 도지코인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

2분기에 도지코인은 회사의 총 거래 기반 매출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했다.

이 인기 거래 앱은 시바 이누를 등록할 준비가 되었는지 나타내지 않았다.

지난 달, 로빈후드는 사용자들을 위한 지갑을 점차적으로 추가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로빈후드 시바 이누(SHIB) 상장 청원, 25만 명 돌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