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암호화폐 자금 관리자인 그레이스케일은 자사 비트코인 트러스트(GBTC)를 현물 비트코인 ETF로 전환하기 위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신청할 계획을 공식 확인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18일 보도했다.

이 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제니퍼 로젠탈은 그레이스케일이 SEC에 승인을 요청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트윗을 통해 전했다.

지난 주 CNBC는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의 말을 인용하며 이 소식을 전했다.

디지털커런시그룹(DCG)의 CEO 배리 실버트 또한 그의 팔로워들에게 “지켜봐 달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프로셰어스는 자사의 비트코인 선물 ETF가 화요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그레이스케일, 현물 비트코인 ETF 신청 계획 공식 확정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