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유투데이에 따르면, 미국 최대 온라인 증권사인 인터랙티브 브로커스는 이제 미국에서 등록된 금융 자문가들이 그들의 고객을 대신하여 암호화폐를 거래하기 위해 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용 가능한 디지털 자산 목록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비트코인캐시(BCH)가 포함된다.

피델리티, TD아메리트레이드 등과 경쟁하는 대표적인 온라인 중개업체 중 하나가 팍소스라는 이름의 블록체인 인프라 업체와 제휴를 맺고 암호화폐 거래 지원을 가능하게 했다.

마케팅 및 제품 개발 담당 부사장인 스티브 샌더스는 다양한 포트폴리오에서 암호화폐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잘 분산된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적은 비율의 자산을 암호화폐에 할당하는 것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으며, 금융 자문가들은 고객들에게 암호화폐를 추천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

올 6월 발표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금융 자문가들 중 49%가 고객으로부터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문의를 받았다고 답했다.

그러나 이들 중 14%만이 디지털 자산의 도움을 받아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것을 권장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미국 금융 자문가들을 위한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 개시 .. BTC·ETH·LTC·BCH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