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뱅크는 19일 판매소에서 심볼(XYM)과 오미세고(OMG) 취급을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비트뱅크는 벌써 거래소에서 양종목의 현물거래에 대응하고 있으며, 이번은 판매소에 있어서의 취급이 된다고 한다.

심볼(XYM)은 10월 5일부터 XYM/JPY와 XYM/BTC의 거래 페어를 제공하고, 오미세고(OMG)는 올해 7월 1일부터 OMG/JPY·OMG/BTC에서 대응하고 있다.

한편, OMG는 보바 네트워크로 리브랜딩을 진행과 함께 OMG 보유자 대상 에어드랍을 진행 할 예정이다. 보바(BOBA)는 11월 12일 00:00(UTC 기준) 스냅샷을 진행, OMG 보유자에게 1:1로 BOBA를 에어드랍(19일 예정)한다.

참고로 일본 거래소는 ‘거래소’와 ‘판매소’를 따로 운영하는 경우가 있다. 거래소는 사용자끼리 매매가 이루어지며, 판매소는 판매소와 사용자간의 매매로 이루어진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일본 비트뱅크 거래소, 판매소에서 심볼(XYM)·오미세고(OMG) 취급 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