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뷰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OKEx의 BTC/USDT 트레이딩 페어(거래쌍)에 주요 거래량 급증이 나타났다. 암호화폐 저널리스트 콜린 우에 따르면, 거래소의 주문 처리로 인해 물량이 급증했다고 한다. 이를 유투데이가 19일 보도했다.

매도주문에 따른 효과가 차트에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시장의 매수세에 먹혔을 가능성이 크다.

트레이더들이 안정적인 가격 행동 그림을 그리는 주된 결론은 현재의 흐름이 강력한 지지와 높은 유동성을 바탕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거래소 주문을 통해 이동한 비트코인 수는 1만 BTC 이상이며, 실제로 14,000 BTC에 머물고 있다. 이러한 주문의 USD 가치는 각각 6억 1천만 달러(약 7192억원)와 8억 5천 4백만 달러(약 1조 68억원)가 될 것이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OKEx 거래소에서 10,000 BTC 이상의 대량 매도 거래량 발생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