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야후파이낸스 보도자료에 따르면,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의 모회사인 디지털커런시그룹(이하 DCG)은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신탁(OTCQX:GBTC) 주식을 최대 10억 달러(약 1.17조원) 상당 매입하는 것을 허가했다. 이로써 DCG는 최대 7억 5000만 달러 상당 GBTC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사전 허가를 추가로 2억 5000만 달러 늘렸다.

2021년 10월 19일, DCG는 3억 8800만 달러 상당의 GBTC 주식을 매입했다. DCG는 매입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현금을 사용할 계획이며, 1934년 증권거래법의 규칙 10b-18에 따라 경영진의 재량에 따라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것이다.

주식 구매 승인으로 DCG가 특정 수량의 주식을 취득할 의무가 없으며, 언제든지 확장, 연장,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다. 주식매수의 실제 시기, 금액, 가치는 전적으로 현금의 수준, 가격, 시장 상황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진다. 주식 매입에 관한 정보는 거래소법의 해당 규칙이 요구하는 양식 10-K 및 10-Q에 관한 GBTC 정기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디지털커런시그룹(DCG),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신탁(OTCQX: GBTC) 주식 매입 확대 계획 발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