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인베스트먼트의 비트코인 선물 ETF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받았다. 이를 코인데스크가 21일 보도했다.

발키리 대변인은 새로운 비트코인 ETF가 최종 규제 장애물을 해결한 후 오는 22일(현지시간)부터 거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밈 중심의 티커 ‘BTFD(Buy The F*cking dip)’를 도입하려는 계획은 뒤로하고, 그것은 티커 ‘BTF’로 나스닥에서 거래될 것이다.

발키리는 증권거래위원회의 승인을 받은 세 번째 회사이다. 프로셰어스 비트코인 전략 ETF(BITO)가 19일 출범했다. 또한, 반에크 비트코인 선물 ETF는 다음 주 초부터 거래될 예정이다.

비트코인 현물시장이 19일(현지시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비트코인 연동 ETF는 기존 투자자들이 증권계좌에서 암호화폐 시장 노출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꼽힌다.

프로셰어스의 비트코인 선물 ETF 데뷔는 관심이 깊다는 것을 시사했다. 사상 최초의 미국 비트코인 연동 ETF는 첫 날 5억 7000만 달러의 자산을 끌어모으며, 거래 규모는 10억 달러 이상이었다. 이는 역대 ETF 출시 중 가장 성공적인 성과 중 하나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발키리, 비트코인 선물 ETF에 대한 승인 획득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