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에노스아이레스 대서양 연안에 위치한 마을 산타 클라라 델 마르에 있는 아르헨티나 부동산 중개업소 칸돌리 프로피다데스(Candoli Propiedades)는 이제 시바이누(SHIB) 토큰을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인다고 발표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것의 고객들은 이제 부동산을 사거나 임대함으로써 그들의 SHIB 보유 자산을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날,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판매하는 스페인 가게 엘 코르테 마기코도 SHIB에 대한 지원을 추가했다.

이달 초 SHIB가 또 다른 대규모 랠리를 경험한 후 상인들의 수용이 증가했다.

또한 많은 거래 및 거래 플랫폼에 상장되고 있다. 최근 로빈후드의 라이벌인 퍼블릭닷컴(Public.com)이 SHIB 지원을 추가하기도 했다.

그러나, 시바 이누는 아직 뉴에그와 같은 주요 기업들의 주목은 받지 못하고 있다.

원조 개코인 도지코인(DOGE)은 올해 채택 측면에서 큰 약진을 보였다. 전자제품온라인 쇼핑몰 뉴에그를 비롯한 미 최대 영화관 체인 AMC의 CEO인 아담 애론은 “AMC가 2022년 1분기에 DOGE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시바 이누(SHIB), 아르헨티나 부동산 중개소에서 결제 옵션 추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