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바이낸스 체인 깃허브에 BEP-95 업데이트 제안이 도입돼 현재 이더리움 체인에서 활용되고 있는 것과 같은 실시간 수수료 소각 메커니즘을 도입할 예정이다. 체인 내부의 새로운 메커니즘의 주요 목표는 BNB 소각 과정을 빠르게 하여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유투데이가 22일 보도했다.

이 메커니즘의 두 가지 주요 목표는 BNB의 소각 프로세스의 속도와 BSC의 보다 분산화이다. 새 업데이트에는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메커니즘, 즉 현재 검증자에게 배포되고 있는 고정 수수료의 소각과 관리 가능한 소각 비율이 포함된다.

BSC를 위한 소각 메커니즘이 도입되면서 BNB 소각 과정이 크게 증가해 코인의 내재가치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는 디플레이션 효과로 인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시장 구조와 함께 이더리움의 가격이 크게 상승했다.

BNB 보유자는 네트워크상의 가스 보상 재분배를 결정할 것이다. 기여자는 BNB에서 검증자와 위임자 보상이 감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만 순환공급이 크게 감소할 수 있어 업데이트 이후 USD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체인과 같은 BSC 네트워크 내부에는 채굴 보상이 없기 때문에 가스 수수료가 검증자 간에 재분배되고 있다. BSC 네트워크에서 가스 수수료는 네트워크의 각 검증된 블록에서 징수된 다음 두 개의 스마트 컨트랙트로 분배된다.

네트워크가 업데이트 구현에 동의하면 통제 가능한 “burnRatio” 매개변수가 네트워크에 도입된다. 각 블록이 끝날 때 유효성 검사기는 입금 기능을 호출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은 소각 메커니즘을 시작한다. 코인의 소각은 지정된 소각 주소로 수수료를 이체함으로써 이루어진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수수료 소각 메커니즘 도입 계획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