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최근 트윗에서 자신이 세계 최초의 도지고인(DOGE) 조만장자(Trillionaire)가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를 유투데이가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일론 머스크는 한 트위터의 “일론 머스크가 스페이스X 덕분에 세계 최초의 조만장자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는 트윗에 “도지코인에서”라고 리트윗 했다.

블룸버그 억만장자 지수(Bloomberg Billionaires Index)에 따르면 머스크의 순자산은 현재 2490억 달러로 불어났다.

이 기업가는 현재 뉴질랜드의 국내총생산(GDP)보다 더 많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테슬라 랠리가 다시 시작된 덕분에 그의 재산이 증가했다. 선도적인 전자 자동차 제조사의 주가는 오늘 오전 사상 최고치인 910 달러를 경신했다.

모건스탠리는 머스크가 스페이스X 덕분에 세계 최초의 조만장자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7월 머스크는 비트코인, 도지고인, 이더리움을 개인적으로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일론 머스크 “도지코인으로 최초의 조만장자 될 것”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