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시바이누(SHIB) 트위터 계정인 @ShibalnuNews의 최근 트윗에 따르면, 로빈후드 앱은 거래 자산 목록에 시바이누(SHIB)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를 유투데이가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ShibalnuNews 트위터 사용자는 이메일로 받은 설문조사의 스크린샷을 공유했다. 그 속에서 로빈후드는 암호화폐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에 대한 시장 조사를 하고 있다.

이 조사는 사용자들이 지난 3개월 동안 목록에 있는 암호화폐 중 어떤 것을 구입했는지 묻는다. 이 목록에는 카르다노(ADA), 리플(XRP), 도지코인(DOGE), 시바 이누(SHIB)가 포함된다.

커뮤니티는 로빈후드가 조만간 SHIB를 거래할 수 있는 목록에 추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주 초, 로빈후드의 경쟁업체인 ‘퍼블릭닷컴’이 시바이누(SHIB)의 상장을 보도했다. 이에 앞서 젭페이(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거래소)와 BtcTurk(터키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거래소)가 SHIB를 추가했다.

한편, 한편 로빈후드에게 시바 이누(SHIB)를 상장하라는 Change.org에 올린 청원글은 285,000명을 넘어섰다.

또한, 로빈후드 블라드 테네프 CEO는 최근 인터뷰에서 로빈후드가 SHIB를 상장할 것이라는 소문에 대해 부정도 인정도 하지 않았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로빈후드, 고객의 암호화폐 선호도 설문조사에 시바이누(SHIB) 포함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