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랭킹 사이트 코인게코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대표적인 밈 토큰 중 하나인 시바 이누(SHIB)가 5월 11일 이후 처음으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24일 보도했다.

시바 이누는 단 이틀 만에 가격이 42% 급등한 후 0.00003940 달러로 생애 최고치를 경신했다.

반면 도지코인은 5월 8일 최고점에서 여전히 65% 하락한 상태다.

코인마켓캡 데이터는 시바 이누가 코인베이스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암호화폐가 되었음을 보여준다. 시바 이누가 미국 최대 거래소에서 하루 거래량 1,172,075,338 달러를 기록해 이더와 비트코인, 솔라나를 합친 것보다 많은 거래량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시바 이누는 시가총액이 154억 달러로 현재 13번째로 큰 암호화폐다. 시가총액 328억 달러로 9위에 머물러 있는 도지코인에 조금씩 다가섰다.

[로빈후드 소문은 랠리를 부채질하고 있다.]

대형 온라인 중개업체 로빈후드가 토큰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시바 이누가 급등하고 있다.

앞서 보도했듯이, 블라드 테네프 CEO는 이번 주 초 CNBC의 짐 크레이머와의 인터뷰에서 로빈후드의 상장 여부에 대해 어색하게 피했다. 또한, 로빈후드 암호화폐 설문조사에 시바이누를 포함시켜 기대감을 더욱 부추겼다. (관련 : https://coincode.kr/archives/61312)

로빈후드의 라이벌인 Public.com은 10월 20일 시바 이누를 상장하기도 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시바이누(SHIB)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 .. 코인베이스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암호화폐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