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R&B 스타이자 틱톡 팔로워만 5천만 명이 넘는 제이슨 데룰로가 시바 이누(SHIB) 암호화폐를 자신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유투데이가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hatcha Say’ 히트메이커는 SIB의 파티에 일찍 참석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재미로 개 밈 코인에 손을 댔다고 전했다.

도지코인을 제치고 시바 이누가 올해 가장 큰 돌풍을 일으켰다. 코인게코 데이터에 따르면, 시바이누는 2021년 시작 이후 약 4500만 % 상승했다.

시바 이누는 오늘 또 다른 최고치인 0.00004813 달러에 도달했다.

특히 일론 머스크가 “SHIB 토큰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트윗을 올리며 이 암호화폐와 거리를 뒀음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그는 또한 9월 중순에 팝스타 케이티 페리와 함께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티파이의 경쟁사인 오디우스(AUDIO)에 투자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미국 알앤비 스타 제이슨 데룰로 “나는 시바 이누(SHIB)를 일찍 구입한 행운아”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