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참가인원에 따라 상금 올라가는 후오비 게임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오늘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거래소 회원 대상으로 후오비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한 특별 이벤트로, 원작과 비슷하게 게임에 참가한 인원만큼 총 상금이 올라가는 구조로, 참가자 1인당 1테더(USDT), 즉 1만명 참여 시 총 상금은 1만 테더(USDT)로 책정되는 시스템이다. 총 상금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3가지 게임에 3분할되어 각 게임 당첨자에게 지급된다.

본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후오비코리아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를 누르면 룰렛, 입금, 줄다리기 총 3가지 게임에 참석할 기회가 제공된다.

게임은 총 3가지로 룰렛, 입금, 줄다리기이다. 참여자는 3가지 게임 모두 참여하거나 본인이 참여를원하는 특정 게임만 참가할 수도 있다. 룰렛은 꽝 없는 100% 당첨 룰렛으로 트론과 리플 매도 미션을 클리어하면 매일 1회 돌릴 수 있다. 입금 게임은 기간 내 3솔라나(SOL)이상 입금한 횟수에 따라 1등에게 상금이 전부 지급되는 구조이다. 마지막으로 줄다리기는 11월 1일 0시 기준 후오비코리아에서 설정한 기준가보다 비트코인이 상승 또는 하락할 지 맞추는 게임이다.

당쳠 여부도 게임에 따라 다른데, 룰렛은 즉시 확인 가능하지만 입금 게임과 줄다리기 게임은 이벤트 종료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상품의 지급은 11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고 자세한 안내사항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최근 유행하는 오징어 게임 드라마를 벤치마킹하여 거래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후오비코리아는 앞으로 많은 이용자들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