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프로는 미국 시간 27일, 4 종목의 신규 상장을 발표했다. (새벽 4시경 발표)

대상종목은 Kyrll(KRL), LCX(LCX), SUKU(SUKU), Origin Trail(TRAC). 입금접수는 이미 시작했으며 유동성기준을 충족하면 한국시간 29일 01시부터 거래를 시작한다.

이번 4개 종목은 모두 이더리움 토큰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Kryll은 자동거래 플랫폼으로, KRL은 플랫폼 내에서 이용하는 토큰이다.

LCX는 보안 토큰에 특화된 거래소로, LCX는 수수료 지불 등에 이용할 수 있다.

SUKU는 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의 투명성 향상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 SUKU 토큰은 동 시스템의 거버넌스 토큰으로 DeFi(분산형 금융) 렌딩이나 NFT 마켓플레이스의 제공도 개발중이다.

Origin Trail은 데이터 수집 플랫폼으로, 「분산형 지식 그래프」라고 칭하고 있다. 서플라이 체인(supply-chain)의 추적이나 예술, 수료서나 사업 등록서 등의 증명을 실시한다. TRAC 토큰은 데이터 처리 및 네트워크상에서의 관리비 지불에 이용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베이스 프로, KRL·LCX·SUKU·TRAC 상장 발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