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M eco Inc. , 29일 DFM 브릿지 오픈..이더리움-바이낸스 블록체인간 이동 자유로워져

DFM eco Inc.(대표 한재영)가 29일 DFM 브릿지(bridge dfmeco i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FM 브릿지는 서로 다른 네트워크(ETH, BSC)에 존재하는 DFM 토큰을 이동할 수 있다.

DFM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DFM 브릿지를 통해 DFM 토큰은 네트워크 간 이동이 자유로워지며, DFM 토큰의 가치 또한 각각의 네트워크에서 상호전이 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당사의 UsePAY, MCW을 각각의 네트워크에서 이용가능해지고 각 네트워크에서 생성되는 가치를 각각의 DFM토큰에 저장할 수 있으며, 플랫폼 이용자를 더 크게 확대할 수 있다.

DFM의 모든 플랫폼은 DFM 브릿지를 통해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며, DFM eco 로직은 각각의 플랫폼에 공유경제 토큰이코노미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한재영 대표는 "DFM 브릿지를 통해 회사가 개발하고 있는 플랫폼들의 가치를 유연하게 이종 네트워크(블록체인) 사이에서 공유할 수 있게되어, DFM 토큰의 가치성장을 크게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DFM 브릿지를 오픈하게 되면 DFM 토큰을 ETH to BSC, BSC to ETH로 이동할 수 있으며, 솔라나(Solana) 네트워크도 지원할 예정이다.

* 용어설명

ETH : Ethereum (이더리움)

BSC : Binance Smart Chain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