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겨울나기 시작"...원플원, 방한·보습·생활 테마 상품 선보여

- 여성기모팬츠, 털슬리퍼, 여성용 후리스 자켓...의류용품 '완비'
- 코빵에어·아이패치·알로에코팩·핸드크림 "두 개씩 사보세요"

대한민국 유일 1+1 쇼핑, 모바일 커머스 '원플원'이 겨울나기 준비에 나선다.

원플원은 △여성기모팬츠 △털슬리퍼 △후리스 등 다양한 환절기-방한용품들을 1+1 구성의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울프포스] 여성보아털기모안감 스판팬츠 1+1 △[린유] 포근 코알라 털슬리퍼 실내화 1+1 △여성용 후리스 자켓 1+1 등이 준비되어 있다.

김려흔 뉴려 대표는 "금새 추워진 날씨에, 원플원에서 준비한 겨울나기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추가적으로 방한용품을 포함한 여러 계절용품도 1+1으로 만나 보실수 있게 여러 상품을 입점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내 피부에 탱탱한 탄력과 겨울철 철저한 보습을 위한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탄력과 보습 두마리 토끼를 잡을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5회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콜라겐 녹차추출물·감귤 추출물 성분의 [LUKE] 아이패치 1+1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겨울 필수템 핸드크림 상품도 4종(블루베리, 달팽이, 아로니아, 알로에) 1+1 상품도 1천원대 실속있는 상품 구성이 준비되어 있다. 모공 속 피지가 걱정인 소비자를 위한 코팩 상품도 1+1 구성이다.

답답하고 자꾸만 꽉 막히는 코를 시원한 에어로 해결할 수 있다. 코빵에어 제품은 자체 용기 제작으로 에어블로우가 설치되어 있다. 코로 흡입시, 고농축 오일이 압축 솜 이중 필터에 적셔진 형태로 안전하고 향이 오래가는 장점이 있다. 코빵에어 1+1 상품은 원플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되어 있다.

하루 권장량이 따로 없는 아로마테라피용으로 제작된 코빵에어는 COOL, ENERGY, RELAX, SLEEP 총 5가지 옵션 선택이 가능한 상품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