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덱스,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 신규 상장 발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는 금일(15일)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 신규 상장 소식을 발표했다.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는 구현하기 어려운 전문적인 기술력과 코딩 기술을, 디파이(DeFi) 프로토콜을 통해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 도구를 제공한다.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투명성과 유연성에 초점을 둔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는 독립형 솔루션과 다른 디파이(DeFi) 프로토콜에 원활하게 추가할 수 있는 역할을 한다.

또한, 사용자는 에스티에프(STF)를 거래 수수료 및 옵션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는 사용자가 자산을 예치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는 토큰 인센티브를 제공하며, 토큰 보유자는 수수료 비율 및 추가 플랫폼 기능에 대한 의사 결정과 같은 프로토콜 거버넌스에 참여할 수 있다.

2018년에 출시된 어센덱스 거래소는 현물, 마진, 선물 거래,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트코인, 이더, 리플과 같은 200개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스테이킹 지원을 포함한 포괄적인 제품군을 갖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다.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 대표 서지 레빈(Serge Levin)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에 상장하게 되어 영광이다. 어센덱스에 상장된 것은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가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트럭처 파이낸스(Structure Finance)는 지난 10월 구조화 금융 상품 두가지 'DNT(Double No Touch), Volatility Income Pools VIP' 를 제공한 바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