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의 시바견 강아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밈 암호화폐 플로키 이누(FLOKI)가 인도에서 가장 팔로워가 많은 케랄라 블라스터스 FC와 제휴를 선언하며 마케팅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유투데이가 19일 보도했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히어로인디언 슈퍼리그 2021-2022 시즌 내내 구단 유니폼 오른쪽 소매에 암호화폐 로고와 웹사이트가 뜬다.

지난 2월 케렐라 블라스터스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200만 명에 달해 인도 축구 클럽으로는 처음으로 이 같은 대기록을 달성했다. 그것은 또한 트위터에서 180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한다.

플로키 이누 설립자는 이번 거래가 잠재적으로 밈 코인이 인도에서 주류로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플로키 이누는 전일대비 42% 상승한 0.0002157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플로키 이누(FLOKI), 인도 최고의 축구클럽과 파트너십 체결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