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전자제품 쇼핑몰 뉴에그(Newegg)가 결제 라인업에 시바이누(SHIB)가 추가 될 수 있다는 소문에 불을 붙였다. 이를 유투데이가 20일 보도했다.

이 회사가 올린 트윗에는 시바이누의 주요 개발자인 ‘Kusama Shytoshi’와 시바이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태그하며 다음과 같이 전했다.

“DM(다이렉트 메세지) 주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시바이누 커뮤니티는 뉴에그가 새로운 결제 옵션으로 SHIB를 추가할 수도 있다는 추측을 즉각 시작했다.

유투데이는 뉴에그에게 밈코인을 실제로 받아들일 계획인지에 대한 의견을 요청했지만, 아직 답변을 받지 못했다.

뉴에그는 2014년에 비트코인을 받아들였고, 그렇게 한 세계 최초의 주요 소매업체 중 하나가 되었다. 그리고 지난 4월 뉴에그는 도지코인(DOGE) 결제를 가능하게 했다.

비트코인과 도지코인 외에도 비트코인캐시(BCH), 라이트코인(LTC), 이더리움(ETH), 랩트비트코인(WBTC), 다이 및 4개의 스테이블코인(BUSD, USDC, GUSD, PAX)도 허용한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시바이누(SHIB), 온라인 전자제품 쇼핑몰 뉴에그 결제 도입 소문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