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신규 마케팅 캠페인 진행...요즘 세대의 똑똑한 투자 전문 길잡이로 나서

-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 슬로건 내세워
- 17일 신규 TV CF 공개 및 온에어 기념 이벤트 진행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신규 마케팅 캠페인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원픽(ONE PICK)’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인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인원의 강점인 ‘안전, 투명, 다양성'을 앞세워 시장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코인원 마케팅 캠페인 ‘똑똑한 투자의 시작, 우리들의 ONE PICK’은 가상자산 시장에 입문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똑똑한 가상자산 투자 가이드를 전한다. 가상자산 투자의 시작은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 코인원과 함께한다는 컨셉으로, 코인원 강점인 ▲보안 전문가 출신 운영진의 안심보안 ▲투명한 상장 기준 공개 ▲코인원 플러스 데일리 및 스테이킹 등 다양한 금융상품 구성을 앞세운다.

코인원은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TV CF를 17일 공개했다. 젊고 트렌디한 영상 속엔 힙한 MZ세대가 등장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우리들의 ONE PICK 거래소는 코인원’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TV CF는 케이블 채널 및 코인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24일부터 지상파 채널로도 공개된다.

이와 더불어 TV CF 론칭을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인원에 상장된 나만의 ONE PICK 코인 지정 후 해당 코인을 거래하면, 총 300명을 추첨해 3만 원의 원화 리워드를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코인원 TV CF 영상을 #원픽코인원 해시태그와 함께 코인원 공식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코인원 2분기 신규가입 회원 중 2030세대의 비중이 약 58%에 달할 정도로 젊은 층의 가상자산 투자 열기가 굉장히 뜨거워졌다”라며, “신흥 재테크로 떠오른 가상자산 투자는 얼마나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소를 선택하는지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투명한 전문성을 지닌 동시,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힙한 거래소 코인원을 ONE PICK 한다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