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쌓이는 ’2022MOON’, 탈중앙화 거래소 팬케이크스왑 상장

이젠 달이다. 2022MOON(2022M)이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 기반의 탈중앙화(DEX) 거래소 팬케이크스왑에 정식 상장했다.

서울을 거점으로 하는 디파이 토큰 ‘2022MOON’은 하루에도 수십개의 프로젝트가 생성되고 사라지는 BSC 생태계에서 지속 가능한 모델을 만들기 위해 리워드에 집중했다.

6개월에 걸쳐 개발된 ‘토크노믹스’ 설계를 통해 모든 거래에 부과되는 세금의 일부(전체의 약 2%)를 모든 토큰 보유자들에게 실시간 시세에 연동된 가치 만큼의 도지코인으로 지급한다. 해당 내용은 익명성 보장 하에 모든 거래 정보와 현황을 누구나 조회할 수 있게 하여 신뢰성을 높였다.

2022MOON 토큰은 새로운 달 테마 밈으로 주목을 받으며 지난 13일 사전판매 모금액 2000BNB(한화 기준, 14억 상당)를 이틀 만에 완판시켰다.

현재 달 관련 NFT 마켓 플레이스를 제작 중이며, ERC(Ethereum Request for Comment)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의 크로스체인도 개발 중이다. 오는 12월 초에는 북미 기반 중앙화 거래소 상장도 추진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