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셋베이크드 프로토콜, 스팅구이오(이하 “Sting925”)와 블록체인 기술인 NFT기반 쥬얼리 사업 추진

-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쥬얼리 NFT 한정 판매

“Sting925”의 주얼리 화보

에셋베이크드프로토콜(이하 “ABP”) 이 스팅구이오(이하 “Sting925”)는  MOU를 체결하고 블록체인 기술인 NFT기반 쥬얼리 사업을 추진한다고  금일 (24일) 밝혔다.

양사는 △다수의 거래소에  NFT 아이템  출시 △스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주얼리 출시를 위한  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ABP는 블록체인 기반 전문 투자플랫폼으로 논퍼포밍론(Non-peroforming Loan(이하 "NPL")을 통한 부동산 경매를 주 전략상품으로 하고 있다.

스팅925(이하 “Sting925”)는 보석 세공전문업체로 디자인, 금형제작, 대량생산에 이어 연예인, 모델, 각종 의류 브랜드와 다방면으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있다. BTS, 제시, 김종국 등 탑스타들의 화보 및  뮤직비디오에 주얼리를  출연시키며 패션업계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있다. 

두 업체가 MOU 를 통해 NFT 주얼리 상품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했으며, 빠르면 내년 1월 첫 상품을 글로벌 NFT거래소에 출시 및 판매할 전망이다.

NFT시장이 블록체인 시장에 뜨거운 강자로 떠오르며 예술품을 포함한 각종 디지털 자산의 거래규모가 늘어나도 있는 실정이다. 이에 실물 자산을 뒷받침한 NFT시장을 양사가 주도하겠다는 취지가 강하다.

특히 주얼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재의 특성상 재화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 소비자들이 NFT를 통해 구입할 때 단순 가장 자산 뿐만 아니라 실물자산을 함께 제공받는 다는 점이 눈에 뛴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보석세공 상품은 특정 연예인과의 오직 단하나의 세공작품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전망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