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코인원과 ‘OK캐쉬백’과 ‘시럽 월렛’ 협력

- OK캐쉬백· 시럽 월렛 회원 대상 새로운 투자와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 향후에는 시럽 월렛에서 코인 시세 정보 제공 등 서비스 협력 고도화 예정

SK플래닛(대표이사 이한상)과 코인원이 ‘OK캐쉬백’과 ‘시럽 월렛’ 어플리케이션 마케팅을 통해 건전한 디지털 자산 투자 기회를 모색하고 서비스 협력을 강화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코인원은 11월 12일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수리 결정에 따라 정식 사업자로 인정받은 국내 대표 전문 가상자산 거래소다.

양사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먼저 ‘OK캐쉬백’과 ‘시럽 월렛’에서 코인원 회원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연말까지 코인원 고객 본인 확인 통한 신규 회원가입 시 OK캐쉬백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첫 거래 시 코인원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향후에는 시럽 월렛에서 고객에게 코인 시세 정보를 제공하는 등 밀결합 된 서비스 협력을 추진할 계획이다.

SK플래닛 CX사업본부 김교수 본부장은 "코인원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투자 기회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OK캐쉬백과 시럽 월렛이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편의성과 가치를 높여가는 혁신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