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단기 상승, 57,000 달러선 일시 회복

코인니스 마켓 모니터링에 따르면, BTC가 단기 상승 흐름을 나타내며 57,000 달러선을 일시 회복했다. 바이낸스 USDT 마켓 기준 BTC는 현재 0.14% 내린 56,960.34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뉴오더, 커뮤니티 주도 다오 인큐베이터 출시 위해 400만 달러 투자 유치

인베스팅닷컴에 따르면 뉴오더(New Order)가 디파이 프로젝트를 위한 커뮤니티 주도 다오(DAO) 인큐베이터 출시를 위해 400만 달러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라운드는 Digital Finance Group, Outlier Ventures, LedgerPrime, Near Foundation, FalconX, Yenwen Feng(Perpetual Protocol 창업자), Mapleblock Capital, Moonwhale Ventures, Youbi Capital 등 벤처 및 엔젤 투자자가 참여했다. 뉴오더는 다오 인큐베이터 벤처로서, 다중체인 등에 중점을 둔 디파이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호라이즌, 자체 개발 블록체인 시스템 '젠두' 버그바운티 진행

상호 운용 가능 블록체인 생태계 개발 프로젝트 호라이즌(ZEN)이 24일(현지 시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근 버그바운티 플랫폼 해커원(HackerOne)과 파트너십을 체결, 자체 개발 블록체인 시스템 '젠두'(Zendoo)의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관련 호라이즌 측은 "12월 1일 젠두 메인넷 출시를 준비하며, 호라이즌 생태계 보안 강화를 위해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참여자는 보안 취약점 제보 시 최대 1만 달러의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ZEN은 현재 4.34% 오른 115.79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바이낸스 CEO "워런 버핏에 암호화폐 투자 설득할 필요 없다"

자오창펑 바이낸스 최고경영자(CEO)가 24일(현지 시간) 야후 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 버크셔해서웨이 회장이 암호화폐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 산업에 워런 버핏과 같은 억만장자 투자자들이 유입되는 것이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이 암호화폐에 투자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암호화폐는 암호화폐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만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그는 "최근 워런 버핏의 투자 기술에 대한 책을 읽었다. 그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에 관심이 없을 뿐 시대를 초월한 투자 기술을 갖춘 인물"이라고 강조했다.

 

블록체인 분석 서비스 난센, 아비트럼 네트워크 통합...대시보드에 추가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블록체인 분석 서비스 업체 난센(Nansen)이 공식 채널을 통해 디파이 프로토콜 아비트럼(Arbitrum)을 통합했다고 밝혔다. 아비트럼은 현재 약 23.8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가 락업 및 예치돼 있는 TVL 기준 9위 블록체인 네트워크다. 이를 통해 난센은 자체 대시보드 내 아비트럼을 추가, 기술 차트 및 데이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